상단영역

본문영역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경주’ 펫 호텔 전환…임시 휴관 이벤트 진행

내년 1월 1일부터 전체 리노베이션, 호텔 전체 펫 공용 공간으로 조성
연말까지 다양한 경품 제공하는 ‘굿바이 경주’, ‘럭키드로우’ 이벤트 마련

  • 기사입력 2023.12.12 10:16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교원그룹 호텔체인 ‘스위트호텔 경주’가 내년 1월 1일부터 호텔과 인프라 시설 전체를 펫 프렌들리 환경으로 조성하는 리노베이션을 시작하며 전관 휴관에 들어간다고 12일 밝혔다.

‘스위트호텔 경주’ 굿바이 경주 이벤트 이미지.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경주’ 굿바이 경주 이벤트 이미지. (교원그룹)

2008년 7월 개관 후 16년 만에 이뤄지는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이다. 호텔 오픈은 내년 9월 예정이다.

교원그룹은 스위트호텔 경주가 내년부터 휴관에 들어감에 따라 한동안 호텔을 이용하지 못하는 고객의 아쉬움을 달래고, 펫 호텔 조성에 다양한 고객 의견을 담기 위해 ‘굿바이 경주’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더스위트호텔 공식 SNS에 접속해 펫 프렌들리 호텔로 재탄생할 스위트호텔 경주에 희망하는 시설 및 서비스 등을 자유롭게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펫 프렌들리 호텔 경주 시숙권(10명)’, ‘피터페터 유전자 키트(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스위트호텔 경주로서의 마지막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하고자 다양한 경품이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12월 말까지 스위트호텔 경주에 체크인한 고객 대상으로 객실당 1회의 뽑기 기회가 주어진다.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에 걸맞게 총 143명에게 ‘펫 프렌들리 호텔 시숙권’, ‘스위트호텔 숙박권’, ‘룸서비스 피자&맥주’, ‘아임낫어베이비 트래블 키트’, ‘라테라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

허태성 교원그룹 호텔연수사업 부문장은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로 접어들면서 많은 펫 프렌들리 호텔이 생겨나고 있지만 호텔 전체가 펫 공용 공간으로 조성된 진정한 의미의 펫 호텔은 찾아보기 힘들다”며 “이번 리노베이션을 통해 객실은 물론 로비와 레스토랑, 공원, 각종 부대시설에 이르기까지 반려견과 보호자가 모든 공간에서 함께할 수 있는 수준 높은 펫 호텔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